ȸ

  • ȸ ó
  • ⺰ Ȩ
  • ȸ ҽ
  • bottom
동기회소식
subtitle_bg
제목 222기 가을 나들이
작성자 박상회 등록일 2019-11-15 14:31 조회수 1,318
첨부파일 소금산222기.jpg(251Kb)여주222기.jpg(224Kb)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일시 : 2019년 10월 24일

*가본곳 : 원주 소금산-여주 황포돛대 승선-신륵사-영능

*참가자 : 26명(가족 6명 포함)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동기회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자 가을 나들이를 알렸으나 함께 한 인원이 생각보다 적은 26명이였다.

사당역에서 출발을 하여 죽전 간이휴게소에서 3명이 탑승을 하여 깁밥과 음료를 마시며 차창밖 가을 풍경을 보며 정담을 나누는 가운대 금방 원주 소금산 입구에 도착하니 길영래 동기생이 입장권을 준비해 두어 바로 출렁다리를 오르기 위해 산을 올랐다.

많은 계단에 몇몇 동기생과 가족분들은 힘겨워하기도 했지만 출렁다리를 걷기위해 왔으니 중도 포기할수는 없다는 마음으로 낙오 없이 다 올라 다행스러웠다.

출렁다리라 하여 출렁 출렁 출렁일줄 생각했는대 안전을 생각해서인지 고정된 판자다리로 생동감은 없는듯.

출렁다리를 낼려와 원정호 동기생 안내로 여주로 이동하여 여주쌀밥으로 정심을 먹으며 길영래 동기생이 가져온 원주막걸리로 건배를하기도.

식사후 여주황포돛배를 승선하여 남한강 풍경을 감상하고 신륵사로 이동하여 해설가로 부터 신륵사에 대한 국보등등을 들었다.

그후 효종왕능에 들러 해설가의 설명을 듣고 귀경길에 올랐다.

이번 나들이에 출렁다리 입장료를 부담해준 길영래 동기생과 여주 지역 관람에 도움을 주고 고구마 선물 까지 해준 원정호 동기생 정말 고마웠습니다.

이러한 동기생들의 동기애로 인해 우리 222기동기회는 더욱 잘되어 감에 동기생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해주신 동기생및 가족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사정상 함께 못한 동기생들에게는 아쉬움과 미안함을 전합니다.




*참가자 : 구동진 길영래 김남수 김태근부부 문학식부부 박상회부부 선화주부부 성이주 송영환 원정호부부 이병수

이성환 임두진 임상진 정상복 정주용 정협수부부 조광윤 조상래 최충용 









 답변하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