ȸ

  • Ⱥ÷
  • bottom
안보시론
subtitle_bg
제목 모든 국민은 안보 강국 건설의 주역이 되어야...
작성자 조용희 등록일 2016-03-08 16:05 조회수 236

안녕하세요. 조용희 입니다.
"북한 핵 무력화는 자위적 핵 무장이 필연" 이라는 내용의 글을 2009년에 월간 신문 '전우뉴스'에 게재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어떠한 금기사항으로 지목이라도 된 듯 관심을 가지거나 거론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으며, 조선일보 김대중 고문이 1~2년 후에 핵무장의 필요성을 칼럼으로 몇 차례 올렸을 뿐이었는데...,
이제는 김정은 북한 핵이 대통령과 온 나라와 국민을 사실상 인질로 잡고 '핵전쟁 운운' 하며 갖은 행패와 조롱, 턱 밑에까지 칼을 들이대고 위협하고 있어, 많은 국민들, 연구진은 물론이고 지식층과 정치가들까지도 핵 보유를 주장·여론화 하고있어, 만시지탄이지만 올바른 선택을 하게된 것은 천만다행이다.
따라서 미력이나마 핵전력 확보 공론화에 보탬이 되고자 이전의 글을 가다듬어 '전우뉴스 지 3월호(15일발간)'에 다시 기고(게재하기로)한 내용입니다.
외람된 말씀이나 주변에 널리 전파·설득하여, 이제는 국민들에게 북한의 눈초리만 주시하고 처분만 바라보는 약소국에서 실제적으로 말과 허세 뿐이 아닌 북한의 핵을 완전히 무력화시켜 핵 공포와 위협을 털어내는 안보강국,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국민 모두가 주역이 되도록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글 솜씨도 매끄럽지 않은 사람이 장황하게 늘어뜨려 죄송합니다. 건강하십시요.??
조용희 올림

 답변하기   글쓰기